아르헨티나 경제부 장관 Sergio Tomas Massa와 실리콘 밸리의 유명 투자자인 Marc Andreessen 및 Ben Horowitz 

마이애미, 2023년 3월 29일 /PRNewswire/ -- FII Institute가 이달 30~31일에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Global PRIORITY Summit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연설자들이 참여하며, 업계 판도를 바꿀 2건의 새로운 세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30일에는 아르헨티나 경제부 장관 Sergio Tomas Massa가 '불안정한 세계에서 재정적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싸움(The Battle for Financial Stability in an Unstable World)'이라는 주제의 기조연설을 통해 아르헨티나가 전 세계적인 개혁에 어떠한 자세로 임하고 있는지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아르헨티나는 미국 달러 의존성에 대한 대안으로 라틴 아메리카 공동 통화를 옹호하고 있다. 

31일 회의에서는 실리콘 밸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벤처캐피탈(VC) 회사 중 하나인 Andreessen Horowitz의 공동설립자인 Marc Andreessen과 Ben Horowitz가 함께 무대에 오르는 드문 장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에서 가장 진취적인 투자자들(이들의 성공적인 투자로는 인스타그램, Oculus VR Medium, Databricks 및 스카이프 등이 있다)인 Andreessen과 Horowitz는 사회에서 발생하는 지각 변동과 더불어 새로운 세계 질서의 가장 유망한 기회를 헤쳐 나가는 데 도움이 될 투자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할 예정이다. 

WeWork를 발명하고 단독으로 인간의 업무처리 방식을 바꾼 Adam Neumann이 세션에서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FII Institute 소개
THE FUTURE INVESTMENT INITIATIVE (FII) INSTITUTE는 '인류에 미치는 영향(Impact on Humanity)'이라는 하나의 의제와 투자 자회사를 갖춘 새로운 글로벌 비영리 재단이다.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원칙에 전념하며 세계적인 FII Institute는 세계적으로 훌륭한 지성을 양성하고, 인공 지능(AI), 로봇공학, 교육, 의료, 지속가능성의 5가지 핵심 영역에서 아이디어를 실제 솔루션으로 전환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11613/FII_Institute_Logo.jpg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