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산업 디지털 트윈, 엔터테인먼트  게임을 위한 3D 콘텐츠를 빠르게 생성하기 위해 NVIDIA Picasso 생성 AI 클라우드 서비스로 훈련된 맞춤형 셔터스톡 콘텐츠

뉴욕, 2023년 3월 22일 /PRNewswire/ -- 혁신적인 브랜드 및 미디어 회사를 위한 선도적인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인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 SSTK)는 오늘 간단한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생성적인 3D 자산을 생성하기 위해 사용자 지정 3D 모델을 교육하기 위해 NVIDIA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최초의 협업을 통해 3D 모델은 NVIDIA Picasso 생성 AI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셔터스톡(Shutterstock) 자산으로 훈련되어 텍스트를 고화질 3D 콘텐츠로 변환하여 제작 시간을 몇 시간에서 몇 분으로 단축합니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Shutterstock.com에서 이 모델이 소개되면 새로운 NVIDIA 기반 생성 AI 기능은 가능한 한 가장 원활한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광범위한 툴킷인 Creative Flow의 최신 추가 기능이 될 것입니다. 텍스트를 3D로 변환하는 기능은 Turbosquid.com에서도 제공되며 3D 산업 메타버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운영하기 위해 NVIDIA Omniverse™ 플랫폼에 도입될 예정입니다.

셔터스톡 CEO  헤네시는 "NVIDIA와의 제너레이티브 3D 파트너십은 차세대 3D 기여자 도구를 강화하여 아름다운 질감과 구조화된 3D 모델을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축할 것입니다. 이러한 최초의 파트너십은 셔터스톡의 방대한 메타데이터 풀을 활용하여 새로운 제품, 도구 및 콘텐츠를 시장에 출시하려는 우리의 전략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우리의 3D 콘텐츠를 NVIDIA의 기본 모델과 결합하고 각각의 마케팅 및 배포 플랫폼을 활용함으로써 매우 큰 시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날의 전문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고품질의 상세한 3D 모델을 구축하는 것은 종종 크리에이터에게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절대적인 정밀도가 요구되는 디지털 트윈으로 사용하기 위해 콘텐츠를 생성하는 경우 작업의 복잡성은 모델의 특성에 따라 며칠 또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NVIDIA Picasso 제너레이티브 AI 클라우드 서비스로 맞춤형 모델을 생성함으로써 셔터스톡은 3D 아티스트가 개체 모양을 만들고, 개체 언래핑을 지원하고, 텍스처와 재료를 생성하고, 3D가 아닌 사용자를 위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에서 완전한 3D 모델을 생성하도록 지원합니다.

NVIDIA 개발자 프로그램의 그렉 에스테스 부사장은 "제너레이티브 AI의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와 기업은 간단한 텍스트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디지털 트윈, 시뮬레이션 및 디자인을 위한 3D 자산을 생성하는 도구를 구축할 수 있으므로 아티스트의 시간과 노력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NVIDIA Picasso 제너레이티브 AI 클라우드 서비스로 맞춤형 셔터스톡 모델을 교육하면 개발자는 아티스트의 지루한 작업 대부분을 자동화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여 아티스트가 새로운 개념을 탐색하고 아이디어를 다듬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책임 있는 AI 초점의 일환으로 셔터스톡 플랫폼의 맞춤형 3D 모델 판매와 관련하여 셔터스톡은 공헌자 기금을 통해 아티스트에게 생성 기술 교육에서 IP가 수행하는 역할에 대해 보상합니다.

NVIDIA 소개
1993년에 설립된 NVIDIA(NASDAQ: NVDA)는 가속 컴퓨팅 분야의 선구자였습니다. 1999년 회사의 GPU 발명은 PC 게임 시장의 성장을 촉발했고, 컴퓨터 그래픽을 재정의했으며, 현대 AI 시대에 불을 붙이고 메타버스 창출에 불을 붙였습니다. NVIDIA는 이제 업계를 재편하고 있는 데이터 센터 규모의 제품을 제공하는 풀스택 컴퓨팅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nvidianews.nvidia.com/에서 확인하십시오.

SHUTTERSTOCK 소개
Shutterstock, Inc.(NYSE: SSTK)는 혁신적인 브랜드들 및 미디어 기업들을 위한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입니다. 직접 그리고 그룹 자회사를 통해 운영되는 셔터스톡의 종합 컬렉션에는 고품질의 라이선스 사진벡터일러스트레이션, 3D 모델동영상 및 음악이 있습니다. 2백만 명이 넘는 콘텐츠 제공자들로 구성된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셔터스톡은 매주 수천 개의 이미지들을 추가하고, 현재 6억개가 넘는 이미지와 4천5백만 개 이상의 영상 클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셔터스톡은 세계 곳곳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전 세계 뉴스룸과 미디어 기업들을 위한 세계 최고 엔터테인먼트 뉴스 통신사인 Splash News, 세계 최대 영상 우선 콘텐츠 마켓플레이스인 Pond5, 세계 최대 3D 콘텐츠 마켓플레이스인 TurboSquid, 최고의 온라인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플랫폼인 PicMonkey, 고급 이미지 컬렉션인 Offset, 종합 맞춤 크리에이티브 샵인 Shutterstock Studios, 엄선된 로열티 프리 음악 라이브러리인 PremiumBeat, 전 세계 미디어를 위한 최고의 에디토리얼 이미지와 동영상 소스를 제공하는 Shutterstock Editorial, 그리고 가치 중심형 스톡 미디어 서비스인 Bigstock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hutterstock.com을 참조하시고 Twitter와 Facebook에서 셔터스톡을 팔로우하십시오.

NVIDIA 미래 예측 보고
이 보도 자료의 특정 보고에 포함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NVIDIA와 셔터스톡의 파트너십의 이점, 영향, 퍼포먼스, 가용성 및 기능을 통해 산업용 디지털 트윈, 엔터테인먼트, 게임을 위한 3D 컨텐츠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는 이미지 및 텍스트와 NVIDIA 제품의 이점, 영향, 퍼포먼스, 기능 및 가용성, NVIDIA 피카소 생성 AI 클라우드 서비스, NVIDIA Omniverse, NVIDIA 기반 모델을 포함한 기술은 미래 지향적인 보고로, 결과가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실질적으로 실제 결과와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는 NVIDIA 제품의 제조, 조립, 패키징 및 테스트를 위한 NVIDIA의 제3자 의존 기술 개발 및 경쟁의 영향; 새로운 제품 및 기술 개발 또는 NVIDIA의 기존 제품 및 기술 향상 NVIDIA 제품 또는 NVIDIA 파트너 제품의 시장 수용성 디자인, 제조 또는 소프트웨어 결함; 소비자 선호 또는 요구의 변화; 산업 표준 및 인터페이스의 변화; 시스템에 통합될 때 NVIDIA 제품 또는 기술의 예기치 않은 성능 손실 뿐만 아니라 양식 10-K의 연례 보고서 및 양식 10-Q의 분기별 보고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가장 최근 보고서 NVIDIA가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 수시로 자세히 설명된 기타 요인과 같습니다다. SEC에 제출된 보고서 사본은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되며 NVIDIA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본 문서의 날짜만을 의미하며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NVIDIA는 미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부인합니다.

셔터스톡 미래 예측 보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 따른 미래 예측 보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과거 역사적 사실에 대한 보고를 제외한 모든 보고는 미래 예측 정보입니다. 미래 예측 보고의 예시에는 지침, 업계 전망, 미래 사업, 운영 또는 재무 상태의 향후 결과, 미래 배당금, 당사의 기존 운영에 인수하거나 인수할 수 있는 사업을 취득 및 통합시킬 수 있는 당사의 능력, 신규 또는 계획된 기능, 제품 또는 서비스, 경영 전략, 당사의 경쟁력 위치 및 코로나19 대유행 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가능성," "예정," "가정," "당위," "예측," "기대," "목표," "전망," "믿음," "추정," "의도," "계획," "예상," "전망," "바람," "잠재성," "기회" 및 기타 유사한 표현과 상술한 표현의 부정형을 미래 예측 진술로 구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미래 예측 보고가 이러한 단어를 포함한 것은 아닙니다. 미래 예측 보고는 실제 결과가 여기에 포함된 미래 예측 보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는 무엇보다도 2022년 12월 31일에 마감된 분기에 대한 양식 10-K에 대한 가장 최근의 연례 보고서 및 양식 10-Q에 대한 분기 보고서 그리고 회사가 증권 거래 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할 수 있는 기타 문서에서 "위험 요소"라는 캡션에서 논의된 사항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요인들 때문에 셔터스톡의 실제 결과는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보고에서 논의되거나 암시된 미래 결과, 성과 또는 실적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보도 자료에 진술된 미래 예측 보고는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셔터스톡은 신규 정보, 미래 발전에 관한 결과로 법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미래 예측 보고를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 2023 NVIDIA Corporation. 모든 권리 보유 NVIDIA, NVIDIA 로고 및 NVIDIA Omniverse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NVIDIA Corporation의 상표 및/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회사 및 제품 이름은 해당 회사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기능, 가격, 가용성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36366/Shutterstock_nvidia_Logo.jpg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