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ollo Private Equity Funds에 인수된 후의 행보

-- Apollo Global Management 계열사들이 관리하는 투자 펀드("Apollo Funds"), Ingenico 인수 완료 후 Ingenico가 신임 감사회 이사를 임명한다고 발표

-- Ingenico, Matthieu Destot의 리더십 하에 감사회와 새로운 주주의 지원을 받아 변혁 여정에서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좋은 입지를 확보

(파리 2022년 10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Apollo Funds가 성공적으로 인수를 마친 세계 선도적인 결제 승인 솔루션 기업 Ingenico가 독립적인 기업으로서 운영을 시작하고, 야심 찬 사업 전략과 변혁을 추진하는 경영진을 지원할 새로운 감사회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Ingenico는 Apollo Funds로 소유권이 넘어가면서 강력한 경영진과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집중하는 명백한 전략을 보유한 독립적인 기업이라는 새로운 시대를 열고자 한다. Ingenico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설치 기반, 연구개발(R&D) 역량, 그리고 제품과 서비스 라인을 혁신하는 인재를 바탕으로 결제 에코시스템 지원 기업으로 사업 변혁 속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Ingenico는 최신 안드로이드 OS 기반 플랫폼(AXIUM™), 서비스형 단말기(Terminal as a Service, TaaS) 라인 및 서비스형 결제 플랫폼(Payments Platform as a Service, PPaaS™)을 활용함으로써 기존 라인을 강화하고, 더욱 우수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믹스로의 전환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 전략은 Ingenico의 장기적인 발전을 보장하고, 회사의 고객, 직원 및 주주의 최대 이익을 위해 설계됐다.

CEO 및 이사로서 Matthieu Destot가 Ingenico 전략을 계속 이끌어갈 예정이다. 그는 양질의 다각화된 새로운 감사회의 지원을 받게 된다.

Ingenico 감사회 회장으로는 Catherine Guillouard가 임명됐다. 그녀는 방대한 사업 경험, 변혁적인 경영, 그리고 여러 국제 기업에서 일하면서 달성한 완벽에 가까운 리더십 성과를 활용할 예정이다. 강력한 수행, 사업 변혁 및 업계 경험을 보유한 3명의 유능한 간부인 Rolf Stangl, Gerrard Schmid 및 Laurence Stoclet도 비상임이사로 감사회에 합류한다. 마지막으로, 파트너 Michele Raba, 파트너 Robert Kalsow-Ramos, 운영 파트너 Christopher Harwood 및 수석 Yulia Shakhova를 포함하는 숙련된 글로벌 팀이 Apollo Funds를 대표할 예정이다.

Ingenico CEO Matthieu Destot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고, Ingenico 감사회 신임 이사들을 환영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Ingenico 팀은 야심 찬 전략과 더불어 그 전략을 시행할 헌신적이고 오래된 경영팀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임 감사회 이사들이 각각 고유의 기술, 전문성, 비전 및 관점을 제시하며, Ingenico의 성장에 엄청난 가치를 더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강조했다.

Ingenico는 Worldline의 카브-아웃 활동이 대부분 이미 완료된 상태에서 투지가 넘치는 경영팀 하에 독자적인 기업으로서 여정을 시작할 준비를 마쳤다.

Matthieu Destot CEO는 "이번 소유권 전환 과정에서 어떤 혼란도 없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만족도를 이어갈 예정"이라면서 "전체 Ingenico 팀은 귀중한 전 세계 고객과 파트너를 위해 더 훌륭하고 강력하며 민첩한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웠으며, 미래에 크게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INGENICO 소개

Ingenico는 결제 승인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매장, 은행, 매입사, ISV, 결제 애그리케이터 및 핀테크 고객이 신뢰하는 기술 파트너인 Ingenico는 세계적 수준의 단말기, 솔루션 및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결제 승인 에코시스템을 지원한다. 4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Ingenico의 접근법과 문화의 정수는 혁신이다. Ingenico는 전 세계 상업의 진화를 예측하고, 형성을 지원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다양하고 큰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혁신은 이 커뮤니티에 영감을 불어넣는다. Ingenico에서, 신뢰와 지속가능성은 회사가 수행하는 모든 일의 핵심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