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국제 청소년의 날 기념

(쉬저우, 중국 2022년 8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XCMG(SHE:000425)의 몰입 경험 및 혁신 교육 프로그램인 XCMG Apprentice 시즌 7이 '시간 여행자(Time Travelers)'라는 주제로 올해 처음으로 5개국에서 열렸다. 중국(세계팀), 독일(유럽팀), 브라질(아메리카팀), 태국(동남아시아팀) 및 인도(남아시아팀)의 젊은 인재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들은 2주간의 투어를 통해 회사뿐만 아니라 사람, 제품, 기술, 산업 및 가치 사슬에 대해 알아갔다. 

Themed with
Themed with "Time Travelers," the seventh season of XCMG's (SHE:000425) immersive experience and innovative education program, XCMG Apprentice, was held in five countries for the first time.

XCMG 회장 겸 CEO Wang Min은 "세계적으로 더 많은 젊은이들과 함께 기초공학 및 기술을 탐색하는 한편, 전 세계적으로 건설과 지속가능한 발전에 일조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5개 팀은 연구개발(R&D), 건설, 운영, 마케팅 및 지능적인 제조 분야에서 XCMG의 강점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하고, XCMG의 글로벌 로드맵 및 전략을 국제 관객에게 소개했다. 이들 수습생은 XCMG 연구소뿐만 아니라 XCMG의 여러 사업 부문에 걸쳐 포괄적인 여정을 완료했다. 

XCMG 엔지니어들은 5개 팀을 위해 XCMG 유럽 연구개발센터(XCMG Europe R&D Center)의 지능적인 제어 시스템 세션을 포함해 일련의 행사와 과제를 마련했다. 수습생들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도전 과제를 완료했다.
- 지능적인 안전 시스템 간의 차이를 경험하기 위해 2대의 굴착기를 운영하는 지능적인 안전 시스템 확인
- 고정 영역에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시스템을 제어 및 운영하는 지능형 지상 시스템
- 지능형 시스템을 통해 고정 중량 50kg 및 100kg의 토양 하역을 완료하는 지능적인 적재 및 굴삭 시스템의 무오류 처리 

중국 내 XCMG 토양 기계학 실험실에서 인도 수습생 Priyasha Sharma는 JY20G2 다기능성 구조 차량을 작동시키고, XCMG 기술자의 안내에 따라 자신의 도전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그녀는 "조이스틱은 높은 작동 정밀도를 바탕으로 매우 잘 설계됐고, 운전석은 매우 편안했다"라며 "전반적으로 인체공학적이고 인간 중심적인 설계가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유럽팀의 프로그램 주제는 '연구개발 역량(R&D capabilities)'이었다. 유럽팀의 수습생들은 최신 지능형 보조 기술이 장착된 22톤급 XCMG XE220E 굴착기를 운전했다. 이 기술은 작업 효율성을 크게 개선시켰고, 수습생들은 훈련을 받은 지 수 분 만에 땅을 평평하게 고르는 기초 작업을 완료했다.

XCMG Apprentice 프로그램은 산업의 핵심적인 다양한 측면을 선보이며, 독특하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건설장비 산업의 미래 발전을 정착시킬 수 있다. 

지금까지 XCMG는 191개 국가와 지역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연구개발뿐만 아니라 수출 무역, 해외 공장, 국경 간 합병 및 인수를 통합했다. 현재 XCMG는 해외에 2,000곳 이상의 서비스 지점과 40곳의 대규모 예비부품센터뿐만 아니라, 5개의 연구개발기지, 15개의 해외 제조기지 및 KD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회사 웹사이트 www.xcmg.com 또는 XCMG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XCMGGroup ], 트위터[https://twitter.com/xcmggroup ],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XCMGgroup ],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xcmg-imp-&-exp-co-ltd/ ] 및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xcmggroup/ ] 페이지를 참조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