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 선도적인 태양 에너지 솔루션 공급업체

(베이징 2022년 8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선도적인 신에너지 솔루션 및 태양광 모듈 공급업체 Haitai Solar는 2022년 8월 8일에 회사가 베이징증권거래소(증권코드 835985)에서 기업공개(IPO) 절차를 마치고 거래를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Haitai Solar's brand-new slogan
Haitai Solar's brand-new slogan

Haitai Solar의 베이징증권거래소 입성은 호황을 누리고 있는 재생에너지 부문에서 Haitai Solar가 선도적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앞으로의 파이프라인에서 시행할 핵심 투자 프로젝트의 자금을 조달하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Haitai Solar는 이번 IPO에 따른 수익금으로 회사의 2GW HJT 모듈과 1GW 모듈 프로젝트의 연구개발 및 대량생산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혁신 및 생산 역량 향상을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연구센터의 확장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Haitai Solar 회장 Wang Yong은 "베이징증권거래소에서 성공적으로 상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는 유력 신에너지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자사 입장에서도 중요한 이정표"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세계 무대에서 높아지고 있는 자사의 위상 및 빠르게 확장하는 자사의 규모와 더불어, 신규 자본의 유입은 자사의 경쟁우위가 더욱 높아지고, 업계에서 선두 입지를 확보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Wang Yong 회장은 "자사는 생산 확장, 품질 개선 및 기술 혁신에 집중하는 전략을 통해,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달성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Haitai Solar는 'Single or Infinite? Double = More!'라는 새로운 슬로건도 공개했다. '하나(Single)'와 '무한(Infinite)'이라는 상반된 두 단어의 결합은 단면 모듈이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어떻게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하는지를 완벽하게 설명한다. Taihe 시리즈 모듈은 '더(More)'라는 개념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설명한다. 즉, 이는 더 많은 첨단 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더 높은 출력을 달성하고, 더 많은 시나리오에 적용됨으로써 고객에게 더 많은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는 의미다. Haitai Solar는 새로운 태그라인을 바탕으로 기존 및 미래의 파트너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전 세계 에너지 전환의 동력원으로서 세계가 배출량 넷제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haitai-solar.com/을 참조한다.

Haitai Solar 소개

Haitai Solar는 재생에너지에 중점을 둔 첨단 기술 기업으로, 태양광 모듈, 유틸리티 발전소, 설치 시스템, 에너지 저장 및 수소 에너지의 5개 사업부를 두고 있다. 회사는 2006년 설립 이후 전 세계 고객과 파트너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aitai Solar는 BNEF로부터 8GW의 글로벌 총 생산역량을 갖춘 1급 모듈 제조사(Tier 1 Module Manufacturer)로 인정받았으며, 또한 출하량 측면에서 중국 10대 PV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Haitai Solar는 지능형 신에너지 공급업체로서, 높은 품질과 기술로 신에너지 개발을 지속해서 추진함으로써 친환경 에너지 혁명을 선도할 예정이다.

미디어 문의

marketing@htsolargroup.com

페이스북: @haitaisolar[https://www.facebook.com/haitaisolar ]

출처: Haitai Solar

저작권자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