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조금서울 22.5℃
  • 흐림제주 24.2℃
  • 흐림고산 23.2℃
  • 흐림성산 24.2℃
  • 구름조금서귀포 23.4℃
기상청 제공

전국/경제이슈


24일 '킹특가 야놀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제주교통복지신문 김성혁 기자] '킹특가 야놀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번 겨울 야놀자가 초특가 제대로 하기로 단단히 작정했습니다. 킹특가 숙박전으로 올 겨울 숙소 최대 83% 할인! 그리고 구매하지 않아도 매일 참여할 수 있는 OOOO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지금 야놀자 킹특가 확인하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럭키박스'이다.

 

이어진 퀴즈는 '이번 겨울 야놀자가 준비한 킹특가! 구매하지 않아도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매일 특급호텔 OOOO OO 숙박권부터 그 어떤 숙소도 무조건 50% 할인으로 과감하게 초특가 만들어버리는 30만원 상당 골드쿠폰팩까지. 초호화 경품의 럭키박스와 함께 지금 야놀자 킹특가 확인하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시그니엘서울'이다.

 

이어진 퀴즈는 '이번 겨울 야놀자가 준비한 킹특가! 구매하지 않아도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매일 특급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부터 그 어떤 숙소도 무조건 50% 할인으로 과감하게 초특가 만들어버리는 30만원 상당 OOOOO까지. 초호화 경품의 럭키박스와 함께 지금 야놀자 킹특가 확인하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골드쿠폰팩'이다.

 

이어진 퀴즈는 '이번 겨울 야놀자가 준비한 킹특가! 구매하지 않아도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매일 특급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부터 그 어떤 숙소도 무조건 50% 할인으로 과감하게 초특가 만들어버리는 OO만원 상당 골드쿠폰팩까지. 초호화 경품의 럭키박스와 함께 지금 야놀자 킹특가 확인하세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퀴즈 정답은 '30'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겐 최대 1만 캐시가 지급된다.

 

적립된 캐시는 캐시워크 앱에서 기프티콘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캐시워크 앱은 걸음 수 통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만보기 기능을 제공해, 이용자는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