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여에스더, 우울증 치료 근황 공개! 우울증 고백한 이유는 ‘이것’ 때문이다?!

MBC ‘라디오스타’ 여에스더, 우울증 치료 근황 공개! 우울증 고백한 이유는 ‘이것’ 때문이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3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에스더, MZ들의 랜선 주치의로 활약 중! MZ들에게 가장 많이 듣는 건강 질문이 있다 과연?!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의사 겸 사업가인 여에스더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우울증을 치료 중인 근황을 공개한다. 그는 자신의 우울증을 고백한 이유가 ‘이것’ 때문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31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여에스더, 조영구, 김대호, 박지민이 출연하는 ‘(인)생 방송 오늘 저녁’ 특집으로 꾸며진다.

여에스더는 ‘라스’에 출연할 때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토크와 입담으로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해 ‘라스 치트키’로 불린다. 최근에는 자신의 우울증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1년 만에 ‘라스’에 재출격한 여에스더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입담과 특유의 명랑함, TMI 토크로 녹화 내내 ‘라스’ MC들에게 빅 웃음을 선사했다고 알려져 이번에도 ‘라스 치트키’로 활약을 예고한다.

여에스더는 개인 채널을 통해 MZ들에게 건강에 관련된 고민을 상담하고 의학지식을 전달하는 랜선 주치의로 활약하고 있다고 밝힌다. 그는 MZ세대들에게 가장 많이 듣는 건강 질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여에스더는 “우울증을 치료받고 있다’라며 근황을 공개해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이것’ 때문에 우울증을 고백하게 됐다고 털어놔 과연 어떤 이유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여에스더는 우울증을 악화시키는 요소 및 셀프 우울감을 체크하는 팁을 공개해 호기심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여에스더는 ‘라디오스타’에서 아들의 결혼 소식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그는 아들 결혼식을 앞두고 남편 홍혜걸의 설레발 때문에 황당했다고 이야기해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그런가 하면 여에스더는 알고 보니 뼛속까지 무속신앙의 지배(?)를 받았던 삶이었다고 밝히며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이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해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알려져 본방송이 기다려지게 만든다.

여에스더가 우울증을 고백하게 된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오는 31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