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가슴 코 성형의혹에 재조명되는 과거사진 집안·재산까지 화제..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유튜버이자 프리랜서 모델 프리지아(송지아)가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성형 여부도 궁금증이 모이고 있습니다.

프리지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 본명 송지아로 출연, 솔직한 입담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리지아의 성형에 대한 의혹과 질문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리지아는 방송 출연 전인 2019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free지아'를 통해 나이, 몸무게, 성형 등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특히 성형에 대해 프리지아는 "너무 많았던 성형 질문. 무례하신 분들이 많아서 기분이 좀 안 좋았다. 그치만 질문이 많았기 때문에 대답해 드리겠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저는 코 수술만 했고 입술 필러는 안 했다. 입술 필러 어디서 했는지 많이 (댓글을) 달아놓으셨던데 입술 필러는 안 했다"고 밝히며 어릴 적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또 프리지아는 "짝눈 교정을 할 생각 없는지도 (많이 물어보셨더라.) 제가 오른쪽, 왼쪽 눈이 되게 짝눈이다. 이상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았다. 상처 받게. 근데 저는 부산 사투리처럼 짝눈도 매력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교정할 생각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프리지아 유튜브
프리지아 유튜브

 

그는 "질문에서 쌍수(쌍꺼풀 수술)했다는 추측 댓글도 있었는데 쌍수를 했으면 이렇게 짝눈이 아닐 거다. 쌍수는 안 했다. 성형을 많이 했다고 생각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저희 엄마도 그렇고 아빠 이목구비가 되게 뚜렷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여기서 가슴 수술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엄마, 아빠 중 누구를 더 많이 닮았냐는 질문에 프리지아는 "반반 닮았다"라며 아버지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프리지아와 똑닮은 아버지는 해외 배우를 연상시키는 서글서글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프리지아 유튜브
프리지아 유튜브

 

당시 코 성형에 대한 댓글이 빗발치자 프리지아는 댓글 공지를 통해 "코 성형 정보 문의가 많아서 알려드린다. 각자 생긴 모습도 다 다르고 혹시나 수술이 잘못될 경우 제가 책임질 수 없기 때문에 병원 정보는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본인 얼굴에 맞는 스타일로 잘 알아보시고 여러군데 병원을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프리지아는 본명 송지아로 1997년생 올해 나이 26세 대한민국의 모델, 유튜버,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입니다. 아이즈원의 장원영, 블랙핑크의 제니, 한채영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으며,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한 영향으로 채널의 구독자가 기존의 50만대에서 빠른 속도로 상승하여 공개 2주 만에 100만명을 달성하였습니다. 이후에도 꾸준히 증가하면서 현재는 170만명을 달성하였으며 영상 조회수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역시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최종 학력은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무용과 16학번이며, 2020년 2월 27일에 졸업했습니다. 입학 당시 실기 100%인 수시 전형으로 합격을 했습니다.

현재 한강뷰가 보이는 성수동 트리마제에서 자취하고 있습니다. 25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40억이 넘는 고가의 아파트에 거주해 금수저 집안이라는 소문과 함께 많은 관심을 부르고 있습니다. 본인의 유튜브에서도 금수저는 아니지만 부족함 없이 자란 것에 대해 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언급한 바 있으며 그만큼 일도 많이 했었다고.

20살 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한 프리지아는 '화장품 및 쇼핑몰' 인도네시아 소주 모델 등의 뷰티부터 의류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복모델 선발대회에서는 우수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팔방미인인데 그녀가 사는 집인 '서울 숲 트리마제'의 경우 매매가 최고기준 48억 원을 형성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이처럼 프리지아는 '성수동 트리마제'에 거주 중이며 본인 재산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재력 수준이 어마 무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상형으로는 배우 김재욱, 주지훈, 카이, 공유 등을 언급하였고 그녀의 남자 친구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