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송지아 집안 금수저 소문의 정체는? 소름돋는 재산 수준(+나이)

 
사진 : 인스타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유투버 송지아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가운데 송지아의 아빠 직업, 김현중, 과거, 성형, 동생,등과 집안이 금수저라는 소문들에 대해 사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요즘 핫한 송지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넷플릭스예능 ‘솔로지옥’이 지난 8일 마지막화를 공개한 가운데 처음부터 마음이 통했던 김현중과 평소 이상형과 가까웠던 차현승, 끝없는 칭찬과 애정을 표현해 줬던 최시훈 사이의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서 송지아는 “가자, 강아지”라는 말과 함께 김현중을 선택해 최종커플이 되며 화제가 되었고 송지아는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사진 : 넷플릭스 '솔로지옥'

송지아는 모델 겸, 구독자 170만명을 보유한 유투버이자 인플루언서 입니다. 세련된 비주얼과 솔직하고 당당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입니다.

송지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주 컨텐츠는 룩북, 메이크업(뷰티 전문은 아님), 브이로그, 고민상담, 월간 프리지아, 옷장털기, 겟레디윗미 등입니다.

앞서 프리지아는 유투브를 통해 고급스러운 고가의 명품들을 스스럼없이 쇼핑하기도 하며 재력을 보여줬습니다. 

이에 유튜버 프리지아 영상을 통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프리지아 집안이 금수저고 재산이 상당한 것 아니냐는 의견이 잇따랐습니다. 그 이유는 그녀가 공개한 랜선 집들이 영상에 나온 집이 '서울 숲 트리마제'였기 때문입니다.

사진 : 유튜브 프리지아 영상 캡쳐 

트리마제는 유명 연예인이 다수 거주하고 있어 연예인 아파트라고도 불립니다. 프리지아 집 트리마제의 평수는 28평형으로 추측되며 현재 매매가는 25억 원에 시세가 형성 돼 있습니다. 

큰 통 창에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뷰를 자랑하는 트리마제에서 럭셔리한 삶을 살고 있는 송지아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오뚜기 회장 딸도 신혼집으로 사는곳을 언니는 자취집으로", "진짜 이런 사람이 있구나 이쁘고 학벌 좋고 몸매도 이쁘고 돈 많고 무슨 웹툰 보는 느낌이다" 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어 솔로지옥에서 김현중과 최종커플이 된 프리지아의 남자친구에 대해 궁금증이 많습니다. 솔로지옥은 6개월전에 촬영을 했기에 김현중과 송지아의 연애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온라인상에서는 결별설이 돌기도 합니다.  

사진 : mbc 비디오스타 

현재 송지아의 남자친구에 대해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지난 2020년 MBC evrey1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송지아는 각계 유명인과 남자 연예인들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프리지아는 "DM을 보낸 유명인들 중 배우, 가수, 스포츠 출신도 있다. 배우를 실제로 만난 적 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이를 들은 비디오 스타의 MC들은 "배우는 얼마나 만났어요?"라고 묻자, 그는 "몇 번 만났는데 그냥 좋은 관계로 지내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금수저냐?"는 물음에는 솔직하게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프리지아는 "감사하게도 여유롭게 살아서 어릴 때부터 하고 싶은 걸 아빠가 다 하게 해줬다. 갖고 싶은 것도 다 가졌다. 금수저는 아니지만 여유롭게 자란 편이다. 열심히 일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부모님께 받은 걸 절대 다 갚을 순 없다. 무용을 해서 쓴 돈이 많은데 부모님께 너무 감사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핫한 몸매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송지아에 대해서 성형 의혹도 많았습니다. 

사진 : 유튜브 프리지아 영상 캡쳐 

앞서 그는 성형에 대한 질문이 쏟아지자, 자신의 유투브 채널 'Q&A’ 영상을 통해 “너무 많았던 성형 질문. 무례하신 분들이 많아 기분이 좀 안 좋았지만 질문이 많았기 때문에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이어 송지아는 "저는 코 수술만 했고 입술 필러는 안 했습니다. 그 외 수술은 하지 않았다"며 코 성형 사실을 밝혔고, 이외의 곳은 성형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어릴 적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사진 : 송지아 인스타그램

이어 지난해 6월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는프리지아가 출연했고 이날 MC 박나래는 “관심을 받고 싶어서 코 수술을 했다던데”라고 물었습니다. 프리지아는 곧바로 “코 너무 예쁘지 않냐”며 콧대를 가리켰습니다. MC들은 “잘 어울린다”고 호응했습니다.

프리지아는 “고 2 때 했다”고 빠르게 인정했습니다. MC 박나래는 ‘눈은 안 했냐’는 제스처를 취했고 프리지아는 “눈은 아빠 거입니다. 아빠가 준 거다”라고 답변하며 눈은 성형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 송지아 인스타그램 

이어 송지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아버지의 생일을 맞아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송지아와 그의 아버지는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인형같은 외모의 송지아는 물론 홍콩 배우 같은 이미지의 아버지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 속 송지아의 아버지는 홍콩 배우 같은 조각 미남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모았습니다. 송지아는 아버지의 동그란 눈과 작은 얼굴, 뚜렷한 이목구비를 빼닮았습니다.

이에 상당한 비주얼과 재력을 보유하고 있는 송지아의 아버지에 대해 일부 네티즌은 송지아의 아버지가 치과의사라고 주장하고 있으나 아버지의 직업에 대해서 현재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사진 : 송지아 인스타그램

유투버 프리지아는 본명은 송지아로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며 부산출신입니다.키 163cm 몸무게44kg, 혈액형은 O형, MBTI는 ESTP입니다.

프리지아는 부산예술고등학교와 한양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했습니다. 가족사항으로는 엄마, 아빠, 남동생이 있습니다. 

참고로 송지아는 한국무용을 전공했는데 원래는 발레를 배우고 싶었지만 발레를 하기 어려운 몸이라 한국무용을 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러나 대학입시 때 현대무용으로 바꿨으며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무용과 16학번으로 입학했는데 입학 당시 실기 100%인 수시 전형으로 합격했습니다

이어 닮은 꼴로는 아이브 장원영, 블랙핑크 제니, 배우 한채영 등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73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83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입니다. 

프리지아의 이상형은 배우 김재욱, 주지훈, 카이(EXO), 공유라고 밝혔습니다. 이 중에서 김재욱을 가장 좋아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그녀의 과거 남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그의 소속사는 효원커머스로 송지아는 비디오 스타, 겟잇뷰타, 프렌즈, 팔로우미 시즌 14 등에 여러 방송 출연을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한편, 송지아는 '솔로지옥'에서 화려한 비주얼과 시원시원한 입담,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거침없는 성격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현재 송지아는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 이후 화제가 되었고 그의 유투브 채널 'free지아' 구독수가 약70만명에서 현재 174만명까지 떡상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끝으로 방송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JTBC '아는 형님'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