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일정 시간 시작, 게임 서버 안정화…롤토체스(TFT) 시즌9 시작일 언제? 13.12 패치 예정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혼돈의 수정 레오나 신화급 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혼돈의 수정 레오나 신화급 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게임 서버 안정화를 위한 롤 점검이 진행 중이다. 13.12 패치와 롤토체스(TFT) 시즌9 시작일은 오는 14일이다.

라이엇게임즈는 7일 오전 3시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점검을 진행했다. 서버 점검은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점검 시간에는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를 이용할 수 없다. 점검을 위해 랭크 게임은 이날 오전 4시 30분부터 비활성화됐다. 랭크게임 이외의 게임 모드는 이용할 수 있다.

13.12 패치는 오는 6월 14일 예정돼 있다. 13.12 패치에는 럼블의 스킬 리워크, 루시안 패시브가 리워크된다.

카이사, 시비르, 애쉬, 갱플랭크, 나서스, 오리아나, 라이즈, 빅토르의 성능이 상향되며, 그라가스, 크산테, 카직스, 렐, 제리, 코그모, 룰루, 밀리오, 유미는 성능이 떨어진다.

아이템 중에서는 불멸의 철갑궁, 유령무희, 스태틱의 단검, 월석 재생기가 좋아지고, 피바라기, 돌풍, 고속 연사포, 제국의 명령, 불타는 향로는 하향된다.

13.12 패치에서는 전설의 산수화 스킨과 함께 혼돈의 수정 레오나 스킨 출시일이 포함돼 있다. 또 전략적 팀 전투(TFT, 롤토체스) 시즌9이 시작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