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간 시작, 12.2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신챔프 제리ㆍ신스킨 16종 출시일 포함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 신 챔피언 제리(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신 챔피언 제리(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이 시작됐다. 12.2 패치가 서버에 적용된다. 신 챔프 제리 출시일이 이번 패치 중 포함돼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20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안정화 점검과 12.2 패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에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12.2 패치에서는 잔나와 탐켄치, 렝가가 리워크된다. 사미라, 요네, 야스오, 볼리베어, 녹턴, 베이가, 세나의 성능은 상향된다. 쉔, 키아나, 탈론, 제드, 룰루의 성능과 마법공학 드래곤의 영혼, 화학공학 드래곤의 영혼 능력치는 하향된다.

아이템에서는 리치베인, 라일라이 수정홀이 변경되며, 룬 시스템 중 치명적 속도가 바뀐다.

이번 패치에는 메마른 장미 엘리스·제리, 수정 장미 아크샨·잔나, 불꽃놀이 다이애나·신짜오·세트·티모·트리스타나, 도자기 아무무·이즈리얼·킨드레드·리산드라·럭스, 도자기 럭스 프레스티지 에디션, 불사조 자야 프레스티지 에디션이 출시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