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간 시작, 11.24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ㆍ시즌12 시작일 전 마지막 패치…연미복 제드 등 신스킨 출시일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연미복 제드(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연미복 제드(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이 시작됐다. 시즌 11 마지막 패치 11.24 패치를 적용한다. 또 연미복 시리즈 신스킨 출시일이 포함돼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8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안정화 점검과 패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에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11.24 패치에서는 카밀의 성능이 다소 하향되며, 사미라, 케이틀린, 아이번, 클레드의 성능은 상향된다. 또 정복자, 치명적 속도, 포식자, 빙결강화 등의 룬이 조정된다.

아이템 중에선 대천사의 지팡이, 부서진 여왕의 왕관, 우주의 추진력, 저녁갑주, 서리불꽃 건틀릿, 원칙의 원형낫이 변경된다. 마법공학 드래곤과 화학 공학 드래곤의 효과 또한 일부 조정된다.

이번 패치에서는 연미복 브랜드, 드레이븐, 말자하, 르블랑, 레오나, 마스터이, 제드의 스킨 출시일도 이번 패치에 포함돼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