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내달 12일 'MG희망나눔콘서트' 초청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방송과 공연과 콘서트로 꽉 찬 일정이 예견이 된 가운데, 오는 4월 12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이 되는 MG희망나눔콘서트에 초대를 받았다.

 

오는 4월 12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이 되는 MG희망나눔콘서트는 오후 6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9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영탁과 이찬원, 주현미, 에일리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가수들의 스케줄에 따라서 다소 조정이 될 수 있음)

 

 

이찬원은 이어서 4월 21일 오후 5시에 대전 엑스포 남문 시민광장에서 열리는 MG음악회에도 초청을 받았다.

 

오는 21일 진행이 되는 MG음악회의 MC는 KBS 출신의 이지애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함께 나태주, 박현반, 홍진영, 은가은, 김나희 등이 출연한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지난 2022년 11월 5일 열리기로 한 행사다. 이태원 참사로 인해서 무기한 연기됐다가 이번 4월 21일에 진행이 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들은 이찬원이 엔딩 무대로 발탁이 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020년 ‘미스터트롯’을 통해 데뷔해 최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초동앨범이 58만여 장이 나가면서 역대 순위 8위를 차지하는 등 바쁜 일정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부터는 이찬원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진행하는 전국콘서트가 올림픽경기장에서 3일간 열릴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93명
93%
비추천
7명
7%

총 10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