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리트 국내 가치 프로젝트, 현지 회사에 수십억 달러를 제공

2023-06-04 10:4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랍에미리트 산업첨단기술부(MoIAT) 및 ADNOC가 국내산업을 지원하기 위한 주요 국내 가치 프로그램에 착수한 이래 272.3억 달러 이상이 현지 경제에 투입되었다.

산업첨단기술부 차관보(Assistant Undersecretary of MoIAT) 압둘라 알 샴시(Abdulla Al Shamsi)는 오늘 메이크 잇 인 에미리트 포럼(Make it in the Emirates Forum)에서 연설하면서 작년 한 해 동안 144.3억 달러 이상의 투자 자금이 지역 경제에 투입되었으며 이것은 연간 25%의 증가에 해당된다고 말했다.

차관보는 “전국 국내 가치 프로그램은 여러 부문에 걸쳐 한 언어만을 말하는 전국적인 프로그램”이라면서 “이것은 하나의 방법론이며, 우리의 자랑이다. 민간 부문에 혜택을 주고, 민간 부문이 준비하고, 투자하며, 지출하도록 돕기 때문이다.”

포럼에서는 전국 ICV 프로그램이 어떻게 “잘 기능하며 가속화”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다루었다.

또한 포럼은 공업 지대들이 국가의 지속 가능한 산업 개발 및 광범위한 경제적 가능성에 있어서 어떻게 중대한 역할을 하고 있는지도 다루었다. 현지 산업 리더들은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태양 및 수소와 같은 대체 에너지 자원을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했다.

메이크 잇 인 에미리트 포럼의 제2판은 아랍에미리트가 국제 투자자에게 독특한 가치 제안을 선보이며 목요일에 막을 내렸다.

기회와 경쟁 우위를 탐색하도록 투자가들이 초청되었으며, 패널 토론은 전국 국내 가치(ICV) 프로그램, 공업지대의 역할, 핵심적 조력자로서 경쟁력 있는 금융 및 민간 부문 내의 지역 인재를 집중적으로 다루었다.

아랍에미리트의 산업 수출은 2022년에 476억 달러에 도달하여 2021년에 비해 49%가 성장했고, 국내총생산에 대한 공업 부문의 기여는 2022년 495억 달러로 상승하여 2020년에 비해 38%가 증가했다.

메이크 잇 인 에미리트 포럼은 산업첨단기술부가 아부다비 경제개발부(ADDED) 및 ADNOC와 협력하여 조직하였다.

포럼의 2022년 판에서 발표된 오프테이크 계약 299억 달러를 기반으로 이번 포럼 첫날에 아랍에미리트 정부는 27억 달러의 산업 오프테이크 계약을 발표하였다.

Twitter: @moiatuae

Instagram: @moiatuae

*뉴스 제공: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1718/en

웹사이트: https://moiat.gov.ae/en/make-it-in-the-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ake it in the Emirates Forum
APCO 월드와이드(APCO Worldwide)
타스님 히자지(Tasnim Hijazi)
00971521607687
thijazi@apco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