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파라다이스호텔과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 체험 이벤트 진행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주최 ‘펫 피크닉’ 행사에 펫 케어 가전 체험존 마련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 6종 전시, 쾌적하고 건강한 펫 케어 체험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22-05-19 11:31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파라다이스호텔과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올바른 펫 문화 정착을 위해 ‘스프링 펫 피크닉’ 행사를 20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이 행사에 △비스포크 제트 △비스포크 제트 봇 AI △비스포크 큐브 에어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비스포크 직화오븐 등 펫 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제품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공간을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도록 돕는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 ‘펫케어’ 모델은 ‘펫 맞춤청정’ 기능으로, 공기 중 흩날리는 반려동물의 털과 특유의 냄새까지 전문적으로 제거한다.

강력한 흡입력의 비스포크 제트는 반려동물의 털을 깔끔하게 청소하고, 털을 가운데로 모으는 V자 구조와 엉킴 제거 기술이 적용된 ‘펫브러시 플러스’, 먼지 통을 간편하게 비워 주는 ‘청정스테이션’으로 철저하게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다(*액세서리 구성은 모델에 따라 상이함).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외출 중에도 반려동물의 일상을 모니터링하고, 반려동물의 이상 행동 감지 시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알람을 보내는 등 보호자의 걱정을 덜어주는 다양한 펫 돌봄 기능을 지원한다.

이 밖에 반려동물로 생기는 알레르기 물질·얼룩·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펫케어 코스를 갖춘 비스포크 그랑데 AI, 버튼 하나로 손쉽게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16가지의 간식을 만들 수 있는 ‘펫 간식 모드’를 탑재한 비스포크 직화오븐도 유용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 체험 공간 외에도 반려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이웅종의 펫티켓 강좌, 펫 아로마 마사지 클래스,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런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와 연계해 지역 유기동물보호센터를 위한 기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지는 기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비례해 지역 동물보호센터에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기증할 예정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은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더 편리하고 쾌적하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행복한 일상을 지속하는 데 이바지하는 다양한 제품과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더커뮤니케이션즈
최혜인 프로
010-7370-1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