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4기 현숙과 영수 / 나는솔로 방송 캡쳐
'나는솔로' 14기 현숙과 영수 / 나는솔로 방송 캡쳐

'나는솔로' 14기 현숙이 방송 출연 소감을 밝혔다.

현숙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14기 현숙입니다.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정말 많은 분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 거 같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부족한 저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라이브방송은 부득이하게 녹화방송으로 진행이 되었지만,방송에서 말씀드린 거처럼 영수님과는 가끔 티격태격하기도 하지만, 잘 만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첫 방송에서 등장한 모습을 영상으로 게재했다. 당시 현숙은 청순한 외모에 반듯한 이미지로 남성 출연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지난달 31일 송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진행한 14기의 최종 선택을 공개했다.

이날 영수와 현숙, 경수와 영숙, 상철과 영자가 서로를 선택해 최종 커플에 등극했다. 특히 현숙은 "방송이 종료된 지 네 달 정도 지났는데 자주 티격태격하긴 하지만 잘 만나고 있다. 방송 끝나고 지금까지 만나고 있다"며 수줍게 웃었다.

영수는 "현숙이 잘 챙겨준다. 겉으로는 센 척하는데 되게 여리고 싸울 때는 좀 세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