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사진=유튜브 '양감독TV' 영상 캡쳐)
김동현(사진=유튜브 '양감독TV' 영상 캡쳐)

전 UFC 라이트급 파이터 김동현의 안타까운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0일 유튜브 ‘양감독TV’에는 ‘하반신이 마비된 UFC 파이터 김동현의 충격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하반신 마비로 투병 중인 전 UFC 파이터 김동현의 모습이 담겼다.

최근 건강한 모습으로 자신의 딸 자랑에 여념이 없던 김동현.

하지만 그는 현재 하반신 마비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

그는 “왼쪽 다리에 힘이 하나도 없다. 오른 다리로만 걷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경추 6번, 7번에 디스크가 많이 빠져나와서 그게 중추신경을 많이 누르고 있어서 경추 척수증이 왔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마비가 왔기 때문에 빨리 수술을 해야 된다더라. 손상이 갔기 때문에 더 이상 마비가 안 번지게 하기 위해서 수술을 하는 거고, 이미 온 마비에 대해서는 어떻게 될지 모른다. 재활을 해서 찾는 수밖에 없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동현(사진=유튜브 '양감독TV' 영상 캡쳐)
김동현(사진=유튜브 '양감독TV' 영상 캡쳐)

또 "긁거나 차가운 거나 뜨거운 걸 대도 안 느껴진다. 수술 날짜를 잡고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양 감독은 “이 상태로 어떻게 경기에서 싸웠던 거냐. 그때도 안 좋았는데 싸우지 않았냐”라며 탄식했다.

이후 수술을 받은 김동현은 “가슴 아래로는 감각이 없다. 대소변 가리는 것도 안 된다. 기저귀를 차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동현은 “수술한 지 2주가 넘었다. 우울한 단계는 이미 지났다”며 “목 앞뒤로 찢었다. 인공디스크를 넣었다. 척추 카페에 제 증상과 상황을 말하니까 교통사고급 아니면 없다고 하더라"고 호소했다.

아이가 태어난 지 50일 됐을 때 입원을 했다. 아기랑 와이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