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한장면)
차주영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한장면)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에 이어 시즌3가 나온다는 설과 함께 등장인물 중 최혜정 역을 맡은 차주영이 연일 화제다.

16부작 결말에 앞서 13회분 줄거리에서 파격노출신이 등장, 대사마저 관심사로 내용은 다음과 같다. 

혜정은 전재준에게 카톡으로 메세지를 보낸다. 
"어디야? 오늘시간 돼? 연진이 사라 얘기 아님, 내가 손명오에 대해 무러 좀 찾아냈거든"이라고 내용으로 혜정이 보내자 재준은 관심있어한다.

혜정은 전재준집에서 만나 테플릿pc로 박연진과 손명오 녹음된 대화내용을 들려준다.

"전재준이 이XX 말이야, 사실상 내가 운전해줘, 말동무해줘, 술친구해줘, 야 너알지 사실 내가 고졸인데 그XX 수업대출 해주느라 사실 대졸이야, 근데 가오가 사냐, 운전기사가 뭐냐"라고 손명오가 연진에게 말한다.

녹음내용을 들려주면서 혜정은 재준에게 "이거 명오가 연진이 협박하는것 같지?"라고 말하자, 재준은 손짓으로 조용하라며 녹음파일을 더 듣는다.

재준은 제일 앞으로 더 돌려보라며 다시 듣는다.
술얘기에 재준을 욱 해 한다.

차주영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한장면)
차주영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한장면)

재준은 혜정에게 "또 누구에게 들려줬냐"고 묻는다. 혜정은 "아니, 니가 처음이야"라고 말한다.

재준은 마음먹은듯 혜정에게 "너 8살 애 키울수 있어"라고 묻는다.
혜정은 "갑자기? 누구 애인데?" 라고 묻자, 재준은 "내 애" 라며 옷을 벗으며 욕조로 들어간다.

혜정은 놀라며 "너 애 있어?"라는 말에 재준은 "응"이라고 말한다. 근데 그 애가 연진이 집에 있다고 하니 혜정은 "뭐 소리냐, 예솔이 말하는거냐고, 하예솔?"라고 되묻는다.

재준은 "전예솔"이라고 자신의 딸임을 말한다. 

혜정은 "신박하다"며 "프로포즈 멘트치고, 키우고 못키우고 어디있어, 니 핏줄인데"라고 말한다. 

재준은 "들어올래" 라고 말하자, 혜정은 몸매를 드러낸 채 파격적인 노출장면을 보여주며 욕조에 있는 재준옆으로 들어간다.

혜정은 또 연진과의 씬에서 돈많은 남자에게 그만 만나자는 카톡을 보내며 연락처를 차단한다.

벨소리에 연진임을 확인하고 놀란다.

혜정은 연준이랑 사귄다고 말하자 연진은 관심없는듯 본심을 드러낸다.

차주영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한장면)
차주영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한장면)

연진은 "왜 성형외과로 자신을 불러냈냐? 주 성형외과 병원 아들인거 알았냐고"며 묻는다. 몰랐다는 듯 혜정은 "맞네 주씨네"라며 놀랜다.

근데 "문동은이랑 어떻게 엮인거냐고" 연진에게 묻자 "그걸 왜 나한테 물으면 어떻하냐"며 너가 알아야지 하면서 독기를 품는다.

"나 불러내라고 문동은(송혜교)이 시켰지?, 문동은이 또 너한테 뭐 시켰냐"고 묻는다. 

혜정은 "근데 너 대개 한가하다. 그거 물을려고 여기까지 온거냐"며 비아냥 거린다.

인터넷에 온통 너 얘기뿐인데 하자, 연진은 "그새 간도 부었니" 라고 하자, 혜정은 "왜 간도 너 허락받고 부어야 하냐"며 투머치 비아냥거린다.

"재준이가 너 전화안받지" 라며 건방 그만뜰라면서 전화 안받는거 우연아니라고 연진이를 자극한다.

열받은 연진이는 혜정의 셔츠를 보며 "이 셔츠 내가 사준거야, 알고나 입어"라고 말하자, 혜정은 셔츠를 벗어버리며 "갖고 가! 됐지"라고 또 비아냥 거린다.

그러면서 화제가 된 글래머러스한 가슴과 몸매를 드러낸다.  

연진은 "지금봐도 가슴 잘 됐어"라며 가슴수술을 비야냥 거리며 집을 나선다. 

임지연, 차주영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한장면)
임지연, 차주영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한장면)

차주영(혜정 역) 노출씬이 방영된 이후 누리꾼들은 "차주영 가슴 맞아" "몸매가 정말 대단해" "CG설, 가슴대역설" 등의 칭찬의 글들이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왔다.

13회가 끝난뒤 마지막 자막에서 등장인물과 엑스트라, 제작진이 올라가면서 "혜정역 대역 이도연"을 소개하자 동명이인 모델 이도연 인스타그램 팔로잉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프로필 등이 화제가 됐다. 

하지만 모델 이도연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아닙니다, 넷플릭스 더글로리와 아무 상관없습니다"라며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는 사이버 명예훼손에 해당돼 형사처벌의 대상이 된다”고 글을 남겼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한장면)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한장면)

한편, '더 글로리' 가슴 등 노출신 진실에 대해 차주영은 대역배우가 맞다며 필요한 부분만 CG를 입힌 것으로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