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음주운전 김새론 차 벤틀리or볼보?(사진=김새론 인스타)
[종합]음주운전 김새론 차 벤틀리or볼보?(사진=김새론 인스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당시 벤틀리와 볼보XC40 중 어떤 차를 몰았는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8일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새론이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됐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며, 김새론 씨는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 씨는 18일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운전을 하던 중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 받았다.

경찰은 지나가던 시민이 "SUV 차량이 가드레일을 여러 번 들이 받았다"고 신고해 출동 했다

김새론은 만취 상태로 보여 음주 여부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자동차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새론은 2억원대의 벤틀리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사진=김새론 인스타)
(사진=김새론 인스타)

지난 2020년 9월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 김새론은 차를 모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어린 나이에도 능숙한 운전 솜씨를 보여준 김새론을 향한 관심이 이어질 수밖에 없었다.

당시 방송에서 김새론은 “기능 시험, 도로 주행 모두 만점이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해당 방송에서 김새론이 몰았던 자동차는 볼보XC40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새론은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했다. 원빈 주연 영화 '아저씨'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 촬영을 진행 중이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