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닷컴 뉴스

[ 뉴스와이어 ]

크린토피아,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진행

3월 8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릴레이 세일 진행
점퍼·패딩, 가죽·모피, 니트, 코트, 정장 등 매주 다른 품목 세탁물 각 20% 할인


크린토피아가 봄맞이 겨울 옷 세탁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크린토피아가 봄맞이 겨울 옷 세탁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8일(월)부터 20일(토)까지 2주간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옷장 정리 시즌을 맞아 겨울옷 세탁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 비용을 20% 할인한다. 1주 차인 8일부터 13일은 패딩/점퍼, 가죽/모피, 니트류, 2주 차인 15일부터 20일은 코트, 정장, 바지/스커트 세탁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크린토피아의 릴레이 세일은 봄을 맞아 겨울옷 정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할인 행사라며 할인 기간에 맞춰 순차적으로 세탁할 수 있는 릴레이 세일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여유롭게 겨울옷을 정리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은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한 크린토피아의 대표 할인 행사다. 겨울 의류를 장기간 보관하기 전에 합리적인 가격에 계획적으로 세탁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가 이 기간에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크린토피아

언론연락처: 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 인기 기사 해당 언론사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생활·문화 인기 뉴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속보